오직 예수안에서

모이고 전하기에 힘쓰는 교회

담임목사 인사말



담임목사 조 은 상 (D. Min)
Rev. Dr. Eun Sang Cho




저희 메릴랜드 제일장로교회는 1973년에 설립된 메릴랜드/워싱턴 지역의 대표적 한인이민교회입니다.

 

지난 44여년간 워싱턴 인근 이민자 1세대들의 영적인 안식처와 본향으로서 역할을 감당하였고,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말씀교육으로 제자를 길러내며, 2세들을 신앙, 언어, 역사/문화 교육을 통해 차세대 '하늘씨앗'들로 양육하는 <열린 신앙공동체> 입니다.


하나님의 크신 섭리와 은혜 가운데 2017년 7월 30일에 Ellicott city에 거룩하고 아름다운 새성전을 채무없이 허락받아 온전히 "예배, 찬양, 말씀, 교육, 선교"에 전념할 하나님의 사명자들과 그 자녀분들을 기다립니다.

메릴랜드 제일장로교회에 오십시요. 저희 교회는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는 거룩한 예배가 있습니다.


예수섬김을 배우는 제자양육반이 있습니다. 차세대 자녀들을 섬기는 Next Generation 신앙교육과 한국학교가 있습니다. 세상과 이웃을 섬기는 선교팀들이 있습니다.

이제, 이 제단에 발을 딛는 자마다 영적 방황이 끝을 맺고 구원의 확신 가운데 살게 될 것이고, 세상에서 혹은 믿음의 생활에서 상처 받은 자들은 회복 될 것이며, 절망과 고난 중에 주께 부르짖는 심령들은 응답받는 은혜와 축복의 삶을 누리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TOP